민주노총 산하 기관인 삼성금속노조와 연대 단체 반올림의 어거지스러운 내정 간섭 규탄 집회 > 성명서/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성명서/보도자료

성명서 민주노총 산하 기관인 삼성금속노조와 연대 단체 반올림의 어거지스러운 내정 간섭 규탄 집회

작성일 18-12-08 22:3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327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자유로정렬 청년단체 대표 오도현 입니다.

반올림은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지킴이라고 합니다. 그들에게 인권은 무엇입니까?
단지 노동자의 인권을 내세우면서 기업의 경영권을 침해하고,반기업 정서로 기업을 공격해도 되는 것입니까?

반올림은 산업재해에 대한 과도한 보상요구와 산업재해 원인에 대한 규명 이전에 인민재판식 반기업적인 사고로 죄가 없는 삼성그룹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건 무슨 행태고, 무슨횡패 입니까? 실질적 보상은 뒷전인 채 단체를 존속시키기 위해 협상을 끌어온 것은 아닙니까? 반올림은 직업병 피해자 때문이 아닌 삼성이 조정회의에 불참했다는 이유로 노숙농성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노조도 아닌자가 노조마냥 삼성을 겁박하고, 법치를 무시하고, 기만하는 반올림은 국민들을 상대로 우롱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거대 기업이라는점. 이에 그들은 어떤 생각으로 노숙농성을 하고 있는 것인지 우리 국민들운 의구심이 생깁니다.

또한 삼성이 보상을 하려고 하면 거절하는 이유 역시 의심스럽습니다.
가대위의 송대표님은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피해자 가족들이 삼성측의 보상을 받아들이면 반올림 측이 만류해 무산되는 경우도 있었다" 정작 피해자 가족들은 보상을 받으려 하는데 무슨 염치로, 무슨 꿍꿍이로 삼성과의 투쟁을 계속 하는 겁니까? 왜 피해자분들이 보상을 못받게 만류하는 것입니까?

정작 여기 계신 다른 피해자라는 분들은 가만히 있는데 반올림에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그 2명은 보상의 '보'자만 나와도 경기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그들에겐 피해자들의 보상보다 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반증 입니다. 오로지 삼성이라는 기업을 존속시키기 위해 이 같이 막무가내로 농성하는 것이 아닙니까?

피해자 가족 의견은 반영도 안하고, 피해자분들에게 보상 합의를 못하도록 만류하고, 당신들은 무슨 권한으로 우리 피해자분들에게 협상안을 내놓고 있는 것인지 궁금하고, 반올림이 협상의 주체 자격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이에 가족대책위원회 역시 반올림 노조들을 향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반올림은 피해 가족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조직"

반올림은 삼성과 국민들에게 진정성있게 사과를 하고, 증거가 없는 직업병을 내세우며 기업 탓으로 돌리는 것을 당장 중단하길 바랍니다.
Copyright © toliberty.kr. All rights reserved.